페이지 정보
제천 라이브 초이스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3-07-07 조회158 |
---|
본문
제천 라이브 초이스 - 만나다
Jecheon Live Choice - Meet
일정 : 2018.8.12(일) 17:00 / 장소 : 제천시 문화회관
우정훈 WOO JUNG HOON | 박요셉 PARK JOSEPH
공연정보
‘제천 라이브 초이스’는 영화와 음악을 한 장소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JIMFF만의 특성이 강화된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4회차로 확장하여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제천 라이브 초이스’는 영화 뮤지션의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를 통해 게스트와 관객이 질문을 주고받으며 소통하는 토크 프로그램인 ‘말하다’와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실력파 보컬리스트와 팬덤이 함께 소통하는 공연 프로그램인 ‘만나다’로 진행된다. 한층 더 다채롭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제천 라이브 초이스’는 영화제를 찾는 관객과 출연진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출연 아티스트
-
- 우정훈
- 미국 맨하탄 음대를 졸업한 우정훈은 [KBS 명작스캔들], [열린음악회], [유희열의 스케치북], [SBS 김정은의 초콜릿] 등 다수의 방송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하여 부드러운 음색을 통해 한국의 조쉬 그로반이란 애칭을 얻기도 했다. 하이바리톤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관객에게 감명 깊은 무대를 선사 할 예정이다.
-
- 박요셉
- 경희대 성악과 졸업 후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한 박요셉은 꾸밈없는 순수 베이스 바리톤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순수한 마음만큼 깨끗한 음색을 지닌 박요셉의 보이스와 다채로운 선곡을 마음껏 감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영화 정보
-
- 이차크의 행복한 바이올린
- 슈베르트부터 스트라우스까지, 바흐부터 빌리 조엘까지, 이차크 펄만의 탁월한 바이올린 연주는 인간 경험의 심연을 울린다. 이 황홀한 다큐멘터리는 소아마비를 극복한 유대인 이민자 출신 바이올린 거장이 분투하는 모습을 다루며, 예술이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인 이유를 떠올리게 한다. 경지에 이른 펄만의 바이올린 연주는 그가 자란 텔아비브의 작은 동네에서부터 세계 유수의 무대까지 그를 이끈다. 음악과 인생에 대한 펄만의 관점도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