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원 썸머 나잇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3-07-07 조회172 |
---|
본문
원 썸머 나잇 : 첫 번째 밤 - 비비드 나잇
ONE SUMMER NIGHT
일정 : 8월 14일(일) 20:00 / 장소 : 청풍호반무대
국가스텐 GUCKKASTEN | 몽니 MONNI | 최한솔 Hansol Choi
공연정보
장르불문! 최고의 가창신이 모인 특별한 밤, 비비드 나잇!
이 구역의 가창신이 다 모였다! 다시 한번 ‘음악대장’임을 인정받은 국카스텐, 전방위에서 활동하는 11년차 밴드 몽니, 작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 우승팀 최한솔까지. 가창신들의 목소리로 한여름을 가득 채울 특별한 밤이 찾아온다.
출연 아티스트
-
- 몽니
- 감성적인 멜로디와 락킹한 사운드, 세련된 모던록의 대세 밴드
- 다양한 매력을 지닌 혼성 4인조 모던록밴드 몽니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록킹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팀이다. 2005년 1집 음반 [첫째 날, 빛]으로 데뷔한 후 [나는 가수다 3], [TOP 밴드 2],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출연으로 대중과 꾸준히 교감하며 대세 밴드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몽니는 결성 이후 단 한 번의 멤버 교체 없이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으며 2010년, 2012년에 이어 세 번째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찾는다.
-
- 국카스텐
- 압도적인 무대 매너와 폭발력을 가진 국내 유일무이의 대표 사이키델릭 밴드
- 국카스텐은 2008년 첫 EP [Guckkasten]으로 데뷔와 동시에 인디록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2010년 발매된 첫 정규음반은 국내 록 음악계에선 이례적으로 1만 장 이상이 판매돼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음악 경연 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 2]와 [복면가왕]에 출연한 보컬 하현우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다. 독보적인 음역대를 소유한 보컬을 중심으로 만들어내는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는 국카스텐만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다.
-
- 최한솔
- 청춘을 노래하고 따뜻한 마음과 시선을 음악에 담는 싱어송라이터
- 2015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한 최한솔은 모던록과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일상의 순간들을 감성으로 풀어내는 싱어송라이터다. 2014년 첫 EP [청춘, 너와 나의 이야기]에 이어, 2015년 12월 두 번째 미니음반 [너를 생각하는 시간]을 발표했다. 솔직하면서도 공감되는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가 강점이며, 감성적이면서도 열정적인 연주로 청춘남녀의 마음을 저격한다.